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부천우리병원] 입원환자와 보호자를 위한 힐링음악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천우리병원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24-07-02 09:04

본문

부천우리병원은 지난 6월 27일 입원환자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힐링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부천시여성회관과 부천여성청소년센터의 협력으로 이뤄졌으며, 다양한 악기의 아름다운 선율이 병원 내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날 음악회는 오카리나, 기타, 하모니카, 우쿠렐레 연주로 구성됐으며, 각 악기의 매력을 살린 다채로운 곡들이 연주됐다. 환자와 보호자들은 연주자들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연주에 큰 박수를 보내며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마음의 안정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연주회 후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이어졌다. 경품 추첨은 병원 측에서 마련한 다양한 선물을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나누어주기 위한 이벤트로, 많은 환자와 보호자들이 즐겁게 참여했다.

부천우리병원 한상훤 병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이전에는 음악회를 열지 못했으나 이제 부천시여성회관과 부천여성청소년센터와 함께 이를 시작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단체와 협력해 환자와 지역주민들에게 더 많은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겠다. 음악의 힘으로 조금이나마 위로와 치유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우리병원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해 환자들의 회복과 복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번 힐링음악회도 그 일환으로 진행됐다. 참석한 환자와 보호자들은 행사 종료 후에도 계속해서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병원 측의 세심한 배려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소감을 남겼다.

부천우리병원 소개

부천 오정구 유일 종합병원인 부천우리병원은 내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신경과, 비뇨의학과, 외과, 산부인과, 가정의학과, 치과 등 13개 진료과와 30여 명의 전문 의료진, 24시간 응급실을 운영하는 지역 거점 병원이다. 건강검진기관 평가 전 분야 우수등급을 받은 종합검진센터와 원스톱 외래 진료 연계시스템으로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지정 종합병원으로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환자와 소통해 지역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urimedi.com/


이 보도자료는 부천우리병원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