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우리병원] 개원 18주년 맞아 직원·환자들과 함께한 행사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천우리병원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25-04-18 16:11관련링크
본문
【저널25방송=윤상호 대표기자】 부천우리병원이 개원 18주년을 맞아 의미 있는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4월 16일 열린 기념식에서는 병원의 18년 역사를 돌아보는 연혁 소개를 시작으로, 한상훤 병원장의 기념사와 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병원 발전에 기여한 장기근속자와 우수직원에 대한 시상식이 마련되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내부 결속력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한상훤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부천우리병원이 18년 동안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직원 여러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병원을 만들어가자"고 전했다.
이어 다음날인 4월 17일에는 부천우리병원 주관, 스페이스작 협찬으로 환자와 직원을 위한 작은 음악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2017년부터 부천우리병원과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사업인 '러브앤쉐어'를 함께 추진해 온 오정구청, 오정종합사회복지관, 고강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음악회에서는 재즈음악 그룹 '오즈컴파니'가 감미로운 재즈 선율로 분위기를 띄웠으며, 병원을 찾은 환자들을 위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돼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화창한 봄날씨 속에서 열린 이번 음악회는 환자들에게는 위로와 활력을, 병원 직원들에게는 힐링의 시간이 되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부천우리병원은 18주년을 기념해 현재 MRI·예방접종·영양수액 등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출처 : 저널25방송(http://www.journal25.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