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상담

어깨관절과 고관절 문제

페이지 정보

양명석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680 Views  21-02-24 07:42  정형외과

본문

상담내용 : 일단 제가 알고 있는 질병 부터 말씀드리면 신장인식으로 계속해서 스테로이드와 함께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2017년 9월 이식했으니 횟수로 4년차 입니다.

어깨관절과 고관절은 이미 신장이 아프기 이전부터 있었지만 일상 생활에 전혀 무리가 없어서 무관심하다 최근에 운동을 하면서 어깨통증과 고관절의 이상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일단 고관절은 걷거나 뛰는데는 문제가 없지만 제자리 뛰기 처럼 줄넘기 할때 고관절쪽이 시리다는 느낌이 있어 고관절 트레이닝중 확실히 통증을 발견해 이상이 있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어깨는 특정자세나 무언가 충격을 계속 가하면 시린느낌입니다.
가까운 정형외과에서 고관절로 엑스레이 찍었지만 뼈 자리는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계속 빠근하니 완벽하게 치료하고 싶어서 검사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왼쪽 어깨와 왼쪽 고관절입니다

답변목록

부천우리병원님의 답변

부천우리병원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부천우리병원입니다

말씀해주신 고관절 및 어깨증상은 정형외과에서 진료가능합니다
치료진행 및 검사여부는 내원하셔서 진료상담받아 보셔야지 정확하게 알수있습니다.
글이나 유선으로는 환자분 상태를 정확히 알수가없어서 자세한 유선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말씀 드립니다.

본원은 CT,MRI등 장비들을 구비하고 있으므로 내원하셔서 전문의 상담후 검사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tel.032-672-4100  또는  카카오톡 상담 https://pf.kakao.com/_nMhVl 등을 통하여 상담요청 해주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