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상담

교감신경항진 증 문의

페이지 정보

박찬식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213 Views  23-03-09 11:28  신경과

본문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자율신경계 불균형으로 인해 땀이 정말 많이 납니다. 땀은 보통 발이랑 상체 위주로 많이 나며 손은  손과 발 상체는 한겨울에도 뜨겁습니다. 365일 온도가 높다는거죠 .

식은땀이 많이 나서 이년전에 검진내과에서 혈액검사도 했는데 갑상선 문제도 없고 간이 안좋은것도 아니고 호르몬이랑 신경문제인거 같다고 합니다.

갑자기 정신없거나 아니면 긴장을 하거나 뜨거운 음식이나 매운거를 먹거나.  조금만 운동 격하게 해도 머리에서 땀이 장난 아닙니다. 자율신경계 불균형 및 체내 열을 다스리는 신장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혈액순환이 안되어 손과 발 상체만 계속 땀이 나는데...

등산이 취미라 주1회 등산하는데 한겨울에도 조금 격하게 올라가면 머리에서 땀이 많이 납니다. 두피열이 정말 심해서 탈모약 먹고 있어도 효과를 제대로 못보고 있어요.

신경이랑 호르몬 정상으로 해서 땀 좀 그만 나고 싶습니다. 겨울에는 추위 잘타는데 손과 발 이랑 머리는 뜨겁고.. 이제 곧 여름인데 걱정입니다. 한의원에서 탈모치료할때 한약 먹었어도 효과가 없고
 날이 가면 갈수록 땀은 더 많이 나는거 같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교감신경이나 부교감 신경이 안좋아서 그런거일수 있다해서 문의드립니다.  특효약이나 치료 방안 있는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답변목록

부천우리병원님의 답변

부천우리병원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부천우리병원입니다.

유선안내드렸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tel.032-672-4100  또는  카카오톡 상담 https://pf.kakao.com/_nMhVl 등을 통하여 상담요청 해주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